-->

교수진 소개

스타교수의 생생한 실무 교육과 특강으로 스타쉐프 만들기 프로젝트!

게시판 뷰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계열, 2018년 예비 특급 셰프 선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17
첨부파일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계열이 2018학년도 특급 셰프 육성을 목표로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학교 측은 내신과 수능을 반영하지 않는 100% 인적성 면접으로 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며 미래의 특급 셰프를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계열은 ‘냉장고를 부탁해’의 스타셰프 오세득 교수를 비롯해 63빌딩 조리총괄팀장 구본길 부학장, 한국 푸드스타일리스트 협회장 윤인자 교수가 직접 호텔조리학전공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최근 전문요리사에 대한 궁금증이 늘어나고 있다”며 “호텔조리과정 희망학생들을 위해 장학 제도를 확대 실시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계열은 80개의 특급호텔 및 120개의 리조트 등 다양한 산학협력기관과 취업연계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조기 취업을 원하는 학생들은 인턴실습과 연계 취업을 제공 중이다. 

현재 호텔조리계열 외 호텔제과제빵계열, 관광식음료(커피)계열, 호텔관광경영계열, IT계열, 뷰티미용계열, 경찰경호복지계열 등에서 2018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내년 예비 신입생들을 위한 선행학습 등을 진행 중에 있다. juny@kukinews.com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계열, 2018학년도 예비 글로벌 파티쉐 진로상담 실시
다음글 고려직업전문학교 IT계열, 2018 취업대비 전략형 인재 선발 중